ⓒ All right reserved.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CLOSE Today Close
CLOSE
TOP
END

반품신청

뒤로가기
제목

반품시 자주 하시는 질문

작성자 (ip:)

작성일 2012-01-13

조회 368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리고객님들이 반품에 관해 많이 해주시는 질문들을 모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Q. 반품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A. 저희 유유존은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반품접수 게시판이 운영되고있답니다~

    양식에따라 내용을 작성후 글남겨주시면 따로 택배사로 연락하시지 않아도

    저희쪽에서 접수해드리고있어요^^

    다른방법으로는 CJ대한통운 (1588-1255)로 전화하시거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접수가능하시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구매하신상품을 전체반품하실경우 5,000원

    일부만 반품하실경우 보내실때 발생하는 편도 배송비 3,000원 입니다.

 

 

Q. 환불은 어떤방법으로 되나요?

 

A. 카드결제의경우, 카드에서 배송비가제외되고 부분취소되시며

   무통장입금/계좌이체하셨을경우, 상품을 보내주실때 꼭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셔야하고 배송비가 차감되고 환불처리됩니다.

   

 

 

Q. 반품상품을 보냈는데 환불이안되요

 

A. 반품상품은 고객님께서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저희쪽 사업소를 거쳐 입고되기때문에

   3~4일후 도착된답니다.

   상품도착후에 실시간으로 환불처리가 되는것이 아니며

   무통장환불은 일주일에 두번 일괄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카드결제의경우 저희쪽에서 승인완료된 3~5일후에 카드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Q. 반품이 불가한경우 왜그런지 알고싶어요

 

A. 착용의 흔적이나 향수냄새, 화장품등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의 상품으로써 가치가 떨어졌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다시 반송하고 있습니다.(이너웨어 상품의 경우 더욱 예민하게 확인하오니 주의부탁드립니다.)

   또한, 세탁을 하셔도 반품/교환이 불가능 하며, 일부 맞춤 제작 상품의 경우에도 반품/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숙지하셔서 구매하실때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